안녕하세요 고객님
해당 채널에서는 AS접수가 어렵습니다.
제품 수리/AS문의는 삼아 고객센터(02-6677-7667 )로 연락 주신 후 슈어 헤드폰 AS담당자 연결 요청 주시면
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유상 AS를 받을 수 있는지 견적 문의 드립니다.
모델은 SHURE SRH440이며 제조일자는 18/06/21로 되어있습니다.
밴드 부분에 길이 조절하는 부분이 부러졌습니다. (오른쪽 유닛쪽)
그래서 귀에 닿는 부분이 정확하게 밀착되지 않는 상황인데요.
이 부분도 수리가 가능한지요?
유상 수리 한다면 비용은 얼마일지, 수리 기간은 대략 어느 정도 걸릴지
문의드리고 싶습니다.
감사합니다.
혹시 몰라 연락처도 남깁니다.
강은빈 / 010-8621-4283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